lg헬스 운동어플 만보기기능

안녕하세요.

저는 g3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lg헬스가 기본으로 깔려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이 기능을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먼저 g3는 바탕화면에 스마트 게시판이라는 것을 설정할 수 있는데요.

그곳에 저게 추가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오늘 얼마나 걸었는지 나오네요. (물론 핸드폰을 가지고 걸었을때 입니다.)

 

아래 사진은 스마트 게시판에 있는 lg헬스를 눌러서 들어갔을 때 입니다.

 

흠 별거 없네요.

그럼 위의 사진에 제가 빨간색으로 표시해 놓은 부분으로 들어가 볼게요.

들어가 보니 아래 사진처럼 기록이 나옵니다.

3월에 얼마나 걸었는지 나오고 하루에 목표치를 얼마나 달성했는지도 나오네요.

(제 목표치는 하루에 10000보 였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월, 화, 수, 목, 금 만 목표달성을 하고 토,일은 엄청 미진한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평일에는 강의때문에 겁내 걸어다니고 토, 일은 안나갔더니 저렇게 되네요...

 

 

;; 사실 lg헬스 저거 그냥 심심할때만 가끔 봅니다.

1학기때는 목표달성을 위해 가끔 좀 돌아서 가거나 하기도 했는데 요즘은 귀찮기도 하고 편한것을 찾다보니 엄청 조금 돌아다녔고요 그래서 그나마 열심히 돌아다닌 3월달 사진을 올렸습니다.

 

물론 다른 기능도 있겠지만 저는 저 기능을 주로 써서 만보기 기능 위주로만 보여드렸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