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전체 방문자 10만 애드센스 수익

티스토리 방문자 10만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거의 1년이 되어가네요.

처음에는 100명도 들어오지 않던 블로그에 글을 쓰다보니 어느새 하루에 500명이상 들어오는 블로그가 되었습니다.

이 방문자 하나하나가 모여 어느새 총 방문자가 10만이 되었네요.

블로그 차트입니다.

가끔 봤을 때 순위가 올라있으면 기분이 좋더라고요.(솔직히 이게 무슨 기준인지는 모르겠음)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서 사이트 최적화부분을 보면 상위 2퍼센트랍니다.ㅋㅋㅋㅋㅋ

(이것역시 뭔기준인지 모르겠지만 일단 2퍼센트라니까 기분은 좋습니다.)

 

한달에 3달러~10달러 벌리던 애드센스도 그럭저럭 간식사먹을정도는 벌리네요.

(처음엔 진짜 얼마 안벌렸어요 하루 0.01...?일때도 있고 0일때도 있고..)

ㅎㅎ블로그 방문자가 더 늘어났으면 좋겠네요.

(한 일일 1만?정도??)

블로그 전체 방문자 10만명 기념으로 이렇게 글을 써보았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