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인증 메시지 안올 때 인증번호 확인하는 방법

휴대폰 인증메시지 안올때 인증번호 확인하는 방법

얼마전에 휴대폰으로 인증을 하려고 하는데 인증번호가 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오류인가 해서 며칠 뒤 다시 시도해보았지만 역시 메시지 알림이 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메시지 관련 메뉴를 이것저것 눌러보다가 수신 차단된 메시지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곳에 제가 필요로 했던 인증번호가 와있었습니다.

수신 차단된 메시지 예시

수신 차단된 메시지.

솔직히 왜 차단이 되어 있는것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차단시킨 기억이 없네요.)

지금부터 수신 차단된 메시지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폰은 LG G5로 인터페이스가 살짝 다를 수 있습니다.)

먼저 메시지를 들어가주세요.

메시지의 오른쪽 상단부분의 메뉴를 클릭해서 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핸드폰 메시지홈

설정으로 들어가면 수신 차단이라는 메뉴가 보일겁니다.

수신 차단을 눌러주세요.

설정-> 수신 차단

수신 차단을 들어가면 차단 번호, 차단 조건, 차단 문구 등등의 메뉴가 보일겁니다.

그중에서 수신 차단된 메시지를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수신 차단 메뉴

수신 차단된 메시지를 들어가면 지금까지 수신이 차단된 메시지가 있습니다.

저는 수신이 차단된지도 모르고 인증번호 재발송만 여러번 눌렀네요.

지금까지 수신 차단된 메시지들

이제 여기서 여러분이 필요하다면 차단을 해제하고 사용하셔도 되고 그냥 냅두시고 번호만 확인하고 나가셔도 됩니다.

메시지는 수신 차단된 메시지함에 영원히? 있을테니까요.ㅎㅎ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