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언어 연습문제-출력문제

c언어 연습문제-출력1

해당 문제는 jungol이라는 사이트의 문제입니다.

(심심해서 풀어봄.)

jungol에 대한 설명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C] - 프로그래밍 문제 사이트 (jungol)

(제가 올린게 실제 답과 다를 수 있습니다.)

jungol 출력 자가진단6.

먼저 문제입니다.

아래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출력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문제입니다.

매우 간단한 문제네요.

그래도 뭔가 문제가 너무 쉬워보이는게 printf문으로 그대로 출력하면 안될거같은데요.

506문제1

그래도 일단 그냥 그대로써서 제출해보겠습니다.

그전에 잘 돌아가는지 확인좀. ㅎㅎ

506문제2

????모지...

핳ㅋㅋ 실행하니까 Success로 점수는 100점으로 주네요.

뭔가 문제는 요거말고 %d나 %f같은거 써서 푸는거 원하는거같은데. ㅋㅋㅋㅋㅋ

506문제3

jungol 출력 자가진단7.

위의 문제는 너무 간단해서 한개만올리면 너무 짧아서 하나 더 해봤습니다.

문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507문제1

문제가 연산을 통해서 출력해야하는것같은데 이것도 귀찮아서 그냥 그대로 써서 냈습니다.

일단 출력결과는 똑같이 나옵니다. ㅋㅋㅋㅋ

507문제2

이렇게 냈습니다.

엌ㅋ 이것도 success네요.

그냥 출력결과만 같으면 되는 것 같네요.

507문제3

이 문제외에도 기초다지기 형성평가까지 해봤는데 이런식으로 하니 되더라고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