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충전독 구매후기

스마트폰 충전독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에 티몬에서 충동구매한 스마트폰 충전독 구매후기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아래의 제품입니다.

스마트폰 충전독1구매한 제품

1. 제품의 외관

먼저 스마트폰 충전독이 포장되어 있던 박스입니다.

스마트폰 충전독2

박스 안에 있는 구성품은 스마트폰 c타입 충전독 한 개입니다.

(제품 색깔은 실버라서 이쁘네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줄 길이가 90cm로 짧은 편이었습니다.

스마트폰 충전독3외관

해당 제품의 아래에 미끄럼 방지용으로 보이는 고무가 있습니다.

(솔직히 방지가 제대로 되는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고무를 살짝 뜯어보니 나사가 보입니다.

고무를 뜯어서 아래 있는 나사를 풀면 열수 있을 것 같네요.

스마트폰 충전독4미끄럼방지 고무 (솔직히 무쓸모)

한번 핸드폰을 충전독에 연결해보겠습니다.

사진 찍어야 되니 전에 쓰던 g5를 연결했습니다.(왜 이렇게 사진이 노랗게 보이지...)

스마트폰 충전독5충전독에 핸드폰 연결

2. 내가 구매한 충전독의 기능

핸드폰을 충전독에 연결을 하니 고속 충전이 되는 것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어댑터는 고속충전용.)

스마트폰 충전독6고속충전 지원

물론 핸드폰 거치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눕혔을 때도 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ㅎㅎ(열심히 머리 굴려봄..아까워서..)

스마트폰 충전독7거치대로 사용가능

3. 내가 구매한 충전독에 대한 불만.

제 것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아래 있는 충전기 usb(???) 위치가 이상합니다.

거기다 충전독에 핸드폰을 끼우는 것도 생각보다 힘듭니다.(좀 편하게 끼우는 걸 기대했었는데...)

스마트폰 충전독8충전독 인생샷

여기 충전독에 연결을 해서 옆에서 보면 핸드폰이 뭔가 아슬아슬하게 서있게 됩니다.(제 충전독이 이상한 거겠죠?)

뭔가 핸드폰 잘 고장 낼 것 같은 비주얼...(밀어봤는데 안밀림.)

스마트폰 충전독9왜이러냐 ㅡㅡ

솔직히 뭔가 쓰면 쓸수록 스마트폰 충전독을 산 것이 실수라고 생각됩니다.

지금 g7을 쓰고 있어서 무선 충전도 지원되는데 충전독은 한 번도 안 써봐서 충동구매해버렸네요. ㅠㅠ

이렇게 충동구매한 스마트폰 충전독 구매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냥 편하게 무선 충전기나 사야겠어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