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메일 추가 계정 추가하기(gmail)

윈도우10 메일 추가 계정 추가하기(gmail)

윈도우10에서는 Mail을 사용해서 해당 메일 사이트를 들어가지 않고 이메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은 윈도우10의 Mail에 gmail의 계정을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윈도우10 메일 계정추가

1. 윈도우 기본앱인 Mail실행.

2. gmail연결

윈도우 기본앱 Mail실행하기.

gmail을 연결하기 위해 Mail을 실행해봅시다.

단축키(windows키+Q)를 누르시거나 왼쪽 검색을 눌러 메일을 검색해주세요.

윈도우10 메일 실행

메일을 들어가면 왼쪽 하단에 톱니바퀴모양의 설정이 보입니다.

설정을 눌러주세요.

윈도우10 메일 설정

메일에 계정 추가하기.

설정에서 계정 관리-> 계정 추가를 눌러주세요.

윈도우10  메일 계정 추가

계정 추가를 누르면 아래 사진처럼 계정 추가 창이 나옵니다.

아래에서 Google+를 눌러주세요.

google+추가

추가할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해주세요.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google계정 로그인

로그인을 하시면 이제 아래와 같은 창이 나올겁니다.

허용을 해주시면 윈도우 메일에서 메일을 확인하고 보낼 수 있게 됩니다.

계정 엑세스 허용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