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애플 앱스토어 유료 앱 환불하는 방법

아이패드 애플 앱스토어 환불하는 방법

이번에 제가 아이패드를 구매하고 유료앱도 몇개 구매했습니다.

그러다가 제가 실수로 원래 구매하려 했던 애플 계정이 아닌 다른 계정에 구매한 것을 확인하고 다운받은 유료 앱을 환불처리 했습니다.

지금 쓰는 이 글은 앱스토어에서 실수로 구매한 앱을 환불받는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애플에서 실수로 구매한 유료 앱을 환불하는 방법

애플 문제신고 사이트   <<--바로가기 입니다.

위의 애플 문제신고 사이트로 들어가서 Apple ID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 후 제 글을 보시면 됩니다.

애플 문제신고 사이트로 유료앱 환불

위 사이트를 들어가면 아래 사진처럼 로그인 창이 나올겁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애플 문제신고

로그인하면 이렇게 90일 이내의 구매내역이 보일겁니다.

앱의 오른쪽에 문제 신고라는 버튼이 보이시나요?

실수로 구매한 어플의 옆에 있는 문제 신고 버튼을 눌러주세요.

앱스토어 앱 구매내역

문제신고 버튼을 누르면 아래 사진처럼 나오는데 이곳에서 적절한 사유를 골라서 이유를 쓰시고 제출버튼을 눌러주세요.

앱 구매내역 옆 문제신고

그렇게 하시면 48시간에서 72시간내에 도와주시거나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goodnotes4처럼 바로 환불이 완료됩니다.

환불완료

환불이 완료되니 이렇게 환불 처리가 되었다고 이메일이 옵니다.

(but. 환불 처리되었다고 돈을 바로 돌려주거나 하지는 않네요.)

문제신고 끝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