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타임 공유기 초기화하는 방법

아이피타임 공유기 초기화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쓸 내용은 아이피타임 공유기를 초기화하는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보통 아이피타임 공유기를 초기화 할 일은 많지는 않습니다.

아이피타임 공유기를 한번 설정하면 별로 만질일이 없기 때문입니다.

공유기 초기화를 하는 이유.

1. 공유기가 해킹을 당해 와이파이에 들어가지지 않을 때.

2. 공유기에 문제가 생겼을 때

3. 그냥 초기상태로 공유기를 돌리고 싶을 때

4.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바꾸려고 하는데 어드민 계정의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때.

그럼 지금부터 간단하게 아이피타임 공유기를 초기화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마 아이피타임 공유기 말고 다른공유기도 비슷할거라고 생각됩니다.)

1. 공유기를 찾아보자.

 먼저 공유기를 초기화 하기 위해서는 공유기를 찾아야 합니다.

제 공유기는 아래 사진처럼 생겼습니다. (제품명은 A704NS네요).

아이피타임 공유기iptime공유기를 찾아주세요.

2. 공유기에서 리셋버튼을 찾자.

공유기를 찾았다면 해당 공유기에서 리셋버튼을 찾아주세요.

제 공유기의 경우에는 위에 사진에 표시된 빨간 부분에 리셋버튼이 있습니다.

해당부분을 잘 살펴보면 아래 사진처럼 리셋버튼(RST라고 써있네요)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피타임 공유기2iptime공유기에서 reset버튼을 찾아주세요.

RST(reset) <- 이 버튼을 누르면 되는데 제 공유기는 클립같은걸로 눌러야되나 보네요.

손으로는 안눌리니 클립같은 것으로 RST버튼을 몇초간 꾹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iptime 공유기를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ㅎㅎ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