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손목 받침대

마우스 손목 받침대.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제가 다이소에서 2000원에 구매해서 잘 사용하던 손목 받침대가 터졌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손목 받침대를 인터넷으로 구매했습니다.

구매한 손목받침대.

가격: 1개에 2700원

구입장소: 옥션

구입한 제품의 색상: 파랑

개수: 3개

배송비: 없음(스마일 배송으로 산거라..)

구매 이유: 손목건강을 위해(하하...벌써 손목터널증후군 걸리기 시러욤..)

실리콘 손목 마우스패드

ㅎㅎ 제가 손목 건강을 위해 구매한 이 손목 받침대는 중국산이었나 봅니다.

(어쩐지 가격이)

손목 받침대1

일단 뒷면은 별거 없으니 건너뛰고.

꺼내봤습니다.

ㅎㅎ 새 거라 그런지 깨끗하네요.

실리콘이라 그런지 표면이 미끈미끈하고 바닥에서 잘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안에 젤같은게 들어있다는 것 같음.)

손목 받침대외관

크기는 다이소 손목 받침대랑 동일합니다.

(비교해서 보여드리려다 다이소 손목 받침대가 너무 더러워서 패스. ㅎㅎ;;)

후기.

소개는 대충 한 거 같으니 후기입니다.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엄청 푹신푹신 하지도 않지만 눌렀을 때 느낌은 좋은 편입니다.

그래도 게임할 때는 불편해서 그냥 치우고 합니다...

게임 말고 다른 것을 할 때는 사용하는데 꽤 쓸만합니다.

손목 받침대사용

가격이 싸서 여러 개 구매해서 양손에 하나씩 해서 쓰는데 상당히 괜찮습니다.

단점.

냄새가 납니다.

(코대고 맡으면 )

왠지 잘 터질 것 같습니다.

(동생이 손톱으로 살짝 뜯었더니 쭈글쭈글해짐..)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