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이용권 해지하는 방법[프리클럽]

멜론 이용권 해지하는 방법[프리클럽]

안녕하세요.

제가 3달 동안 할인을 받아서 멜론 프리클럽을 한 달에 900원씩 내고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이번 달 20일이면 3달이 다 돼서 이용권을 해지하려고 합니다.

(솔직히 만원 넘게 주고 쓰기는 싫어서..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멜론 이용권을 해지하는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멜론 이용권 해지하기.

먼저 멜론에 들어갑니다.

이건 따로 링크를 걸지 않겠습니다.

멜론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 후 (이용권 이름) 사용중으로 되어있을 텐데 이 부분을 눌러주세요.(사진 참고)

멜론 홈페이지

저는 프리클럽을 사용중이기에 프리클럽 사용중으로 나오네요.

눌러주면 아래 사진처럼 이용권/결제정보->이용권 사용내역이 나옵니다.

여기서 정기결제 일시정지/해제신청으로 들어가주세요.(아래 사진 참고)

멜론 이용권/결제정보

멜론 이용권 일시정지/해지신청에 들어가서 오른쪽을 찾아보면 신청하기가 보입니다.

해지하려면 여기를 눌러야 할 것 같네요.

이용권 일시정지/해지신청

뭐지;; 일시정지/해지신청 버튼이 또 있네요.

또 눌러줍시다.

일시정지/해지신청

;;;;;아니 몇 번이나 눌러야 해지되는 건지;;

일시정지하고 혜택 유지와 남은 혜택 초기화 후 해지하러 가기가 있네요.

일시정지해도 다음 결제일부터 결제되지 않고 90일 이후에 자동으로 종료된다고 하네요.

혹시 모르니 저는 그냥 일시정지로 해놓겠습니다. ㅎㅎ

ㅎㅎ

저는 이렇게 해서 저는 성공적으로 멜론 이용권을 일시정지했습니다.

일시정지 신청중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