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hacking.kr 19번 문제

webhacking.kr 19번 문제

안녕하세요.

웹 해킹 문제를 풀기 위해 webhacking.kr에 들어가서 challenge 19번 문제를 풀어봤습니다.

결과부터 말하자면 못 풀었습니다...

webhacking문제 19번 못 푼 이유..

id=admin 이라 되어있고 제출 버튼이 보이네요.

제출해보겠습니다.

19번문제풀이1

제출했더니 you are not admin이라고 나오네요.

19번문제풀이2

id를 admin대신에 guest를 써서 제출해보았습니다.

warning이 뜨네요...?

그래서 어떻게 풀어야 할지 알아보려고(??) 풀이를 찾아봤더니 오류가 생긴 것 같네요.

원래는 hello guest이런식으로 로그인이 되는 것 같은데 로그인이 안 되네요.

19번문제풀이3

오류가 생겼다고 판단하고 바로 빤스런해서 다른 문제 풀어보고 있습니다. ㅋㅋㅋ

나중에 오류 수정되면 풀어봐야겠어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