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game.kr] flee button 문제풀이

[wargame.kr] flee button 문제풀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wargame.kr 이라는 사이트의 flee button 문제를 풀어보려고 합니다.

문제를 풀기 위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wargame.kr)

웹 해킹 flee button 문제풀이 [89점]

flee button?(도망치는 버튼?)

아직 들어가 보지도 않았는데 뭔가 문제가 예상이 됩니다.

그래도 일단 들어가 봅시다.

문제가 보입니다. start를 눌러 시작합니다.

흐음... 일단 저 click me! 버튼을 눌러야겠네요.

그런데 문제는 도망가네요? ㅋㅋㅋㅋㅋ

사진에는 마우스 위치가 안 나오지만 마우스 움직이면 버튼이 열심히 도망 다닙니다.

왠지 빠르게 움직이면 잡을 수 있을 것 같은 근자감이 생깁니다.

물론 머리로는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방법 1.

그럼 html 소스코드를 살펴봐야겠어요. 

마우스를 움직이면 좌표가 바뀌네요.

그래서 저는 그냥 position을 static으로 바꿨습니다.

positon속성의 static: 기본값, 다른 태그와의 관계에 의해 자동으로 배치되며 위치를 임의로 설정해 줄 수 없습니다.

위치를 임의로 설정해 줄 수 없기 때문에 좌표가 바뀌어도 버튼의 위치가 변하지 않습니다.

저기서 움직이지 않으니 그냥 가서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성공!!!

방법 2.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바로 소스코드에 있는? key=내용 부분을 주소에 넣어주는 것입니다.

아래 사진처럼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