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없음 해결하기

인터넷 없음 해결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 없음이라고 나오면서 인터넷이 안되는 오류를 해결해보려고 합니다.

(대충 기억나는대로 한거라 사진의 순서나 내용이 살짝 다를 수 있습니다.)

  • 대충 상황 설명.
  • 내가 해결한 해결방법.

1. 대충하는 상황설명

왜 이렇게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어느날 갑자기 동생이 컴퓨터를 들고왔습니다.

컴퓨터를 하려는데 와이파이가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와이파이는 연결된 상태였고 인터넷이 되지 않을 이유가 보이지 않았었습니다.

와이파이를 선택하는 곳에는 인터넷 없음 이라는 문구가 출력되었습니다.

바탕화면에 보이는 상태표시 역시 "식별되지 않은 네트워크라고 나오며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음"이라고 나왔습니다.

어디를 봐도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음...

내가 이 오류를 해결한 방법.

문제는 생각보다 간단하게 해결되었습니다.

윈도우의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인터넷 표시를 우클릭해서 문제해결을 눌렀습니다.

문제 해결을 누르고 기다리니 "wi-fi"에 DHCP를 사용할 수 없다고 나오네요.

"이 복구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눌러줬습니다.

뭐 뭐 대충 이렇게 나왔던거 같은데 ...

이렇게 해서 해결되었습니다.

결론

그래서 결론은 왜 이렇게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문제 해결로 해결했다 이겁니다. ㅋㅋㅋㅋ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