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380 화이트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380 화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구매한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380 화이트에 대한 글입니다.

광고가 아닌 후기이며 제품은 사비로 구매했습니다.

  •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를 구매한 이유.
  • k380 화이트 언박싱.
  • k380의 후기&단축키.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를 구매한 이유.

아이패드로 원격 데스크톱을 사용할 때 키보드 때문에 좀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2만원 후반대인 로지텍의 블루투스 키보드를 구매했습니다.

검색해보니 꽤 평가도 괜찮고 이쁘게 생겼더라고요.

(아래 사진처럼 원격하는데 키보드가 반절임;;)

(사실 서브 노트북 메인보드가 고장나서... 원격으로..)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380 화이트 언박싱

일단 택배박스는 생략.

키보드가 들어있는 상자는 이렇게 파랑파랑하게 생겼네요.

뒷면은 대충 이렇게 생겼습니다.

(흠.. 별거 없네요.)

열어보니 비닐에 쌓여있는 하얀색 키보드가 보입니다.

비닐에는 간단한 설명이 적혀있네요.

비닐을 벗기니 특이하게 생긴 키캡이 보입니다.

동글동글한게 귀엽네요.

눌러보니 확실히 지금 사용하는 청축보다 엄청 조용합니다.

(핳.. 청축밖에 없어서 기준이 청축입니다.)

뒤집어보니 건전지 넣는 부분이 보이네요.

건전지 넣는 부분을 열어서 확인해보니 건전지는 두개가 들어갑니다.

K380 후기&단축키

원래 k380을 원격 연결을 하기 위해서 구매했는데 아이패드 RD client에서 사용하려고 하니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키보드가 운영체제를 아이패드로 인식해서 단축키가 달라져서 원격을 해도 원하는 키보드 기능을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이 문제를 Jump desktop을 사용하는 것으로 해결했습니다.

(키보드를 지원하는 앱이 생각보다 많아서 편했습니다. 그래도 원격 안되면 반품각이었습니다 ㅋㅋㅋㅋ)

키보드가 멀티페어링을 지원하는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는 생각보다 빠르게 페어링이 바뀌었는데 윈도우는 조금 느리더라고요.(근데 이 문제는 제가 사용하는 usb동글이 문제인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좀더 자세한 설명 및 단축키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www.logitech.com/ko-kr/manuals/k380-setup-guide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