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3 액정필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g3액정필름 리뷰입니다.

네 제가 바로 아직도 g3쓰는 사람입니다.

 

저번에 제가 놀다가 핸드폰에 붙여놓은 액정필름이 금이 갔습니다.(물론 그 저번에 언제인지 기억도 안납니다.)

그래서 저번에 얼마에 샀는지 기억이 잘 안나지만 몇개 구매해놓은 액정필름을 붙여보려고 합니다.(이것 역시)

 

먼저 액정필름 붙이는 방법에 대하여 다들 아시고 계시나요?

지금부터 간단하게 액정필름을 붙이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고 제가 구매한 액정필름에 대해 간단하게 보여드린 후에 간단하게 이 제품에 대해 제 생각을 말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쓰고보니 이 주인장은 정말 간단하게를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1.액정필름이 부서지거나 금이간 핸드폰을 준비한다.

2.액정필름을 준비한다.

3.액정필름을 핸드폰에서 분리한다.(이 때 잘 떨어지지 않는다면 핸드폰에서 배터리를 뺀 후 드라이기로 액정을 따뜻하게 만들어준다.)

4.핸드폰 액정에 먼지가 있으면 액정필름을 붙일 때 기포가 생기므로 닦아준다.

5.잘 조준해서 붙인다.

 

먼저 아래는 외관 사진입니다.

(핸드폰사진은 올리지 않습니다.)

 

먼저 외관 앞면사진입니다.

대충 액정필름의 특징에 대해 써있네요.

 

이번에는 뒷면입니다.

영어로 붙이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 놓은 것 같습니다.

(저는 그냥 대충 붙인지라..)

마지막으로 내용물 사진입니다.

젖은 솜과 마른 솜 액정필름이 들어있습니다.

구성품은 대충 말했고 이번에는 이 제품의 후기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기억에 3개에 5000원인가 7000원에 샀던거 같습니다.

써보니 은근 잘 부서집니다.

(물론 주인장이 손이 미끄러워 잘 떨어뜨리기도 합니다.)

그래도 유리액정필름이라 기스는 잘 안생깁니다.(역시 이건 좋은 듯)

 

그러니 결론은 있을 거 다있는것 같지만 그냥 싼맛에 쓰는 액정필름입니다.

제 액정필름이 부서진 것을 보여드리고 싶지만 핸드폰을 찍어서 올려야되는데 매우 귀찮아서 하지않도록 하겠습니다.

대충 금이 갔다고만 알아두시면되고 이게 금간이유가 친구가 핸드폰을 조금 세게 쥐었다고 금가더라고요....

 

 

*그냥 핸드폰 액정에 기스 생기거나 금가는게 싫으신분들중 싼거 쓰실분은 쓰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