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CameraShake Unreal에서 간단하게 CameraShake를 구현하겠습니다. "LegacyCameraShake" Class를 생성해줍니다. (5.1 이전버전에서 "MatineeCameraShake".) LegacyCameraShake Setting 걷고있을때와 달리고있을때 이렇게 두개를 만드려고합니다. Walk_LegacyCameraShake 생성자. bSingleInstance = true; OscillationDuration = 0.2; //진동지속시간 /*위치 회전*/ RotOscillation.Pitch.Amplitude = 0.3; //회전진동,진폭. RotOscillation.Pitch.Frequency = 12; RotOscillation.Yaw.Amplitude = 0..
Unreal Decal을 이용해 총알자국 생성하기. Unreal에서 Decal을 이용해서 총알자국을 생성하는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간단한 예시지만 응용해서 텍스쳐를 바꾸면 혈흔, 화살표 등의 시각적 효과를 구현하는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글에서 사용한 Bullet Hole Image는 아래 사이트에서 받았습니다. https://opengameart.org/content/bullet-decal Bullet Decal A simple bullet hole decals. I have used it in my first-person shooter. opengameart.org Texture 설정. 다운받은 Decal로 사용할 Texture을 설정합니다. 저는 아래의 사진처럼 Sprite Acti..
간단하게 이모티콘 사용하기. 윈도우에서 간단하게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_╰)╭ 간단한 설명. 특수 기호를 사용한 이모티콘을 하나하나 작성해서 만드시는 사람도 있으실겁니다. 예를들어 이런 이모티콘이요.(KAomoji) 아니면 이모지라던가...?🤔 이런 이모지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방법. 설명이 길었는데 방법은 간단합니다. 키보드에서 Window Key+ . 을 누르시면 됩니다. 여러가지가 나오니까 원하는 것을 찾아서 쓰시면 됩니다.
언리얼 스크린 중앙. 총을 구현하기 위해 에임을 설정할 때 스크린 중앙을 가져오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간단한 방법 두가지만 작성하였습니다. APlayerCameraManager를 사용하는 방법과 UCameraComponent를 사용한 방법입니다. APlayerCameraManager. //#include "Camera/PlayerCameraManager.h" 필요 APlayerCameraManager* CameraManager = GetWorld()->GetFirstPlayerController()->PlayerCameraManager; FVector Loc = CameraManager->GetCameraLocation(); FVector Rot = CameraManager->G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