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지렁이 게임 (slither.io)

지렁이 게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을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먼저 게임의 이름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의 이름은 slither.io입니다.

이 게임에 대해 설명하기전에 게임의 이름뒤에 io가 왜 붙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io로 되어 있는 게임은 agar.io를 시작으로 만들어진, 다운로드 하지 않고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웹게임의 일종으로 플레시게임 비스무리한 것입니다.

이 게임의 특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아래 게임을 설명하면서 천천히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출처-나무위키 

먼저 게임을 해보기위해 다운받았습니다.

원래 io게임의 특징중 하나가 다운로드 하지 않고 즐길 수 있는 것 이지만 모바일이다보니 다운을 해야되는 것 같더라고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air.com.hypah.io.slither&hl=ko

 slither.io란? 지렁이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처음에는 작은 지렁이로 시작하는데 맵에 존재하는 덩어리들을 먹여 지렁이를 크게 키우는 게임입니다.

뭐 지렁이 키우기 게임인 셈이죠.

게임을 다운받아 실행시키면 아래 사진처럼 여러가지 메뉴가 나옵니다. 그 메뉴들을 제가 다양한 색깔로 표시를 해놓았는데요.

먼저 노란색으로 표시해놓은 부분은 지렁이게임의 스킨을 변경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지렁이의 모양을 변경하는 곳이죠.

빨간색 상자는 이름을 지정하는 곳 입니다.

파란색 상자는 온라인으로 다른사람과 함께하는 모드입니다. 와이파이가 필요하며 자신이 원하는 사람이랑 같이하지는 못합니다.

하얀색 상자는 오프라인도 가능하며 와이파이가 필요없다보니 인공지능이랑 하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보라색 상자는 셋팅입니다. 여기에서 지렁이를 움직이는 조작법을 바꾸실 수 있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메뉴들을 설명했는데요.

먼저 게임 내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사진은 어느정도 게임을 진행한 상태입니다.

이것 역시 제가 다양한 색깔의 상자로 표시를 해 놓았습니다.

먼저 하얀색 상자입니다. 이곳에는 상위의 랭킹이 표시됩니다. 점수역시 표시됩니다.

다음은 파란색 상자입니다. 저 상자를 누르면 지렁이가 가속을 합니다

 

다음은 주황색 상자입니다. 저곳은 자신이 있는 위치를 표시합니다.

 

마지막으로 빨간색 상자입니다. 자신의 길이 즉 점수를 표시하며 랭킹역시 표시해 줍니다.

드디어 거의 마지막입니다.

바로 이 게임을 하는 방법입니다.

 

 

1.자신의 지렁이의 머리가 상대방의 지렁이의 몸통에 닿으면 죽는 게임입니다. (당연히 상대방도 조건은 똑같습니다.)

가속이 존재하여 다른 지렁이를 내몸에 닿게하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위 사진들에 보이는 작은 구슬들이나 다른 지렁이를 잡아나오는 것들을 먹고 자신의 지렁이를 키우는 게임입니다.

 

 

 

 

 

로 여기에서 io게임의 특징이 보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