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만나는 디지털 논리회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오늘은 책 하나에 대한 글입니다.

 

책 제목은 제목에서 보셨겠지만 처음 만나는 디지털 논리회로 입니다.

챕터는 총 11개로 나누어져 있고요.

챕터 하나마다 설명이 있고 연습문제가 있고 기출문제가 있습니다.

책 생김새는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물론 할만하긴 하지만 과제때매 보기가 싫을 지경입니다.ㅂㄷ

 

장난이고요. 대충 아래처럼 이루어져있습니다.

 

chapter1 들어가기

 

chapter2 수의 체계

 

chapter3 디지털 코드

 

chapter4 논리 게이트

 

chapter5 불 대수

 

chapter6 논리식의 간소화

 

chapter7 조합논리회로

 

chapter8 플립플롭

 

chapter9 동기 순서논리회로

 

chapter10 카운터와 레지스터

 

chapter11 메모리

 

연습문제와 기출문제는 답지가 있어서 꽤 할만합니다.(물론 책에는 안붙어있습니다만 찾아보면 나옵니다.)

 

하하...디논 정말 재미있습니다 많이들 하세요.

전 안할게요.

 

(짜피 학점때매 해야되지만..흑흑)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