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에 댓글 기능 추가하기 [라이브리]

웹사이트에 댓글 기능 추가하기 [라이브리]

안녕하세요.

웹사이트에 댓글 기능을 만들지 않고 추가하는 방법에 관한 글입니다.

  • 1. livere 회원가입
  • 2. 웹사이트에 댓글 기능 추가

댓글 기능을 직접 만든다는 선택지도 있지만 이번에는 만들어져 있는 기능을 그냥 가져다 쓰는 방법입니다.

1. livere 회원가입

라이브리 회원가입을 위해서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 주세요.

여기에서 라이브리 회원가입

 

라이브리

간편한 사진/동영상 첨부

www.livere.com

아래 사진처럼 보일 겁니다.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위해서 로그인을 눌러주세요.

라이브리 회원가입을 눌러서 가입해주세요.

가입하는데 얼마 걸리지 않습니다.

2. 웹사이트에 댓글 기능 추가

이제 가입을 다 했으니 웹사이트에 댓글 기능을 추가해봅시다.

라이브리 홈페이지에서 왼쪽 상단을 누르고 설치를 눌러주세요.

설치를 누르면 아래 사진처럼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이 보입니다.

저는 그냥 무료 버전으로 하겠습니다.

눌러보니 사이트 url, 사이트 이름을 입력하라고 나오네요.

그 후 사이트 유형을 선택하고 코드 발급을 신청합니다.

이제 거의 마지막이네요.

위의 정보를 거의 다 입력했다면 아래 사진처럼 코드를 줍니다.(물론 사진에서는 가렸지만...ㅎㅎ)

받은 코드를 html의 원하는 부분에 넣어줍니다.

넣어줬다면 이제 잘 작동하는지 확인해봅시다.

저는 잘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