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wiha 드라이버

샤오미 wiha 드라이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구매한 샤오미 wiha 드라이버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제가 필요해서 사비로 구매했습니다.)

  • 1. 구매한 이유.
  • 2. 샤오미 wiha 드라이버 개봉.
  • 3. 평가.

1. 구매한 이유.

제가 가지고 있는 서브 노트북에 M.2 SSD를 달아주기 위해서 노트북 하판을 분리하려고 했습니다.

문제는 노트북 하판의 나사가 별 모양에 홈이 매우 작았습니다.

(사진에는 나사가 크게 보입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나사가 작습니다.)

별 모양 나사는 지금까지 본 적이 없었지만 서브 노트북에 SSD를 달아주려면 하판을 열어야 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집에 있는 작은 일자 드라이버로 몇 개의 나사를 겨우 돌렸습니다.

하지만 일자 드라이버로는 나사 몇 개가 헛돌면서 결국 안 열리더라고요.

그래서 작은 전자 기기들도 분해할 수 있는 드라이버를 찾다가 가성비 좋다는 샤오미 wiha 드라이버를 찾았습니다.

(1만 후반에서 2만원 초반의 가격에 나중에 또 쓸 일이 있을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샤오미 wiha 드라이버 개봉

처음에는 2만원이나 하는데 하면서 조금 걱정스러운 마음도 있었습니다.

포장도 생각보다 큰 상자에 뾱뾱이도 없이 아래 사진에 보이는 상자만 넣어져서 왔습니다.

(어... 사진이 흑백으로 찍혔네요.)

그래도 열어보니 보조배터리보다 조금(아니 많이인가?)큰 알루미늄 합금(맞겠지?)으로 되어있는 케이스가 보이네요.

디자인은 깔끔하고 맘에 듭니다.

케이스는 케이스의 윗부분을 눌러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보관하기 편하겠네요.)

케이스를 고정하기 위한 장치

케이스를 열어보니 24개의 비트와 드라이버가 보입니다.

(진짜 웬만한 소형기기는 다 분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비트들은 케이스에 붙어있습니다.(케이스에 자석이 있는 것 같네요.)

비트의 품질도 괜찮아 보입니다.

비트들과 다르게 드라이버 손잡이 부분은 플라스틱으로 고정되어 있는데 생각보다 잘 안 빠지네요.

(좀 불편합니다.)

평가

솔직히 그렇게까지 큰 기대를 하지는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디자인도 깔끔해서 맘에 들었고 비트의 품질도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비트의 수도 많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제 노트북 나사에 맞는 비트가 있다는 것이 매우 좋았습니다.)

 

but. 드라이버 손잡이가 생각보다 단단하게 고정되어있어서 꺼낼 때 불편한 것이 좀 별로였습니다.

커다란 다른 드라이버에 비해서 그립감이 그렇게 좋지 않았습니다.(이건 어쩔 수 없음..)

택배도 조금...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