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모니터암 F80

가성비 모니터암 F80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괜찮은 모니터암에 대한 글입니다.

가격은 2만원 초반대의 저렴한 모니터암입니다.

(제가 제 돈으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 모니터암 F80
  • 스펙
  • 사용중인 모습

모니터암 F80

2만원 초반대로 구매한 F80모니터암 박스입니다.

이렇게 해서 택배가 왔네요.

흠.. 내용물 사진은 날아갔어요.ㅋㅋㅋㅋ

그래서 바로 책상에 연결한 사진입니다.

사진에는 모니터암에 노트북 거치대가 연결되어있습니다.

이것은 제가 노트북을 거치하려고 따로 노트북 거치대를 구매해서 연결한 것입니다.

(*노트북 거치대 별도구매.)

F80 모니터암 스펙

모니터 암을 사용할 모니터나 tv에 베사홀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나 티비의 무게가 6.5kg이내여야 합니다.

17~27까지 거치할 수 있다고 하네요.

(6.5kg이하의 무게라면 더 큰 모니터도 가능할 겁니다.)

2만원 극초반의 가격에 이 정도면 정말 가성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사용중인 모습

저는 이렇게 노트북 거치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사진에 거치한 노트북 메인보드가 요단강을 건너서 ....ㅠㅠ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