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600W +12V Single Rail 85+ 파워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600W +12V Single Rail 85+ 파워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600W +12V Single Rail 85+ 파워 서플라이에 대한 글입니다.

  • 1. 구매한 이유
  • 2. 언박싱
  • 3. 파워의 특징

1. 구매한 이유.

기존에 사용하던 500W파워가 조금 부족할 것 같다고 느끼기도 했고 서브 컴퓨터에 있던 파워 서플라이도 조금 이상해져서 구매하기로 결심했습니다.

2. 언박싱

파워 상자가 배송하면서 움직이지 않게 에어 포장완충제가 넣어져 있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열어보니 파워랑 메뉴얼이 보이네요.

다 꺼내봤습니다.

파워, 전원 케이블, 나사, 메뉴얼 이렇게 구성되어있었네요.

파워 단독샷?

흠 너무 대충 찍었나..

어쨋든 여기 들어있는 파워랑 바꿔줄겁니다.

선정리 겁내 귀찮;;

(머리카락인줄..선 겁내많네요..)

핳 사진을 잘못찍었는데 다시찍기 너무 귀찮아요.

그래서 그냥 올립니다.

파워 바꾸고 나서 찍은 사진.

3. 파워 특징

1. 가격 저렴.

2. as기간 6년.

3. 전원이 꺼지더라도 쿨링해주는 기능인 after cooling.

4. 조용함.

5. 기타 등등

제가 돈주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오늘 이거 샀다 이런식으로 기록하기 위해 올린 글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