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핸즈 메이플 관련 어플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메이플이라는 게임에 관련된 어플에 대하여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 어플은 바로 메이플 핸즈인데요.

이 메이플핸즈는 오래전부터 있었으며 많은 분들이 자신의 메이플에관한 정보를 확인하려고 애용하던 어플입니다.

이 어플이 오랜만에 들어가보니 매우 심플하게 바뀌고 사전예약도 하더라고요.

 

이 메이플 핸즈에 대하여 설명하자면 바로 메이플에 접속하지 않고도 많은 사실을 알 수 있게 해주는 어플이라는 것입니다.

여기서 무엇을 알수있냐? 하고 물어보실수 있습니다. 많다라고 해도 많다의 기준이 다르기 떄문이지요.

 

바로 기본 스텟이라던가 성향, 자신의 장비, 인벤토리, 창고, 컬렉션, 스킬, 퀘스트, 펫정보, 길드 이런것들을 알 수 있습니다.

자신의 친구나 길드원 뿐만아니라 다른 캐릭터 정보 공개 동의를 체크하신 분들의 정보역시 알 수 있습니다.

또 자신의 캐릭터 카드를 메이플 핸즈의 메인화면에서 확인할수 있으며 내 캐릭터카드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지금 메이플핸즈 이벤트로 7월24일 월요일부터 ~ 8월31일 오후11시59분까지

넥슨플레이 포인트적립> 사전예약 메이플핸즈> 사전예약,설치 > 메인화면에서 캐릭터카드를 선택하고 공유를 하시면 9월8일 금요일날 선착순 3만명에게 넥슨 플레이포인트가 500적립된다고 합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메이플핸즈 다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xon.handsplus

 

앱스토어 메이플핸즈 다운 : https://itunes.apple.com/kr/app/id1054905770

 

위의 사이트에서 받으실수 있으며 그냥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 검색하셔서 받으셔도 됩니다.

 

자신의 캐릭터의 정보가 드러나기 원하지 않는다면 메이플 핸즈의 메인화면에서 왼쪽 상단에 보이는 것을 클릭해 자신의 계정정보 옆에보이는 톱니바퀴를 클릭하신 후 캐릭터 정보 공개 동의를 해제해주시기 바랍니다.

 

또 캐릭터 카드를 공유하시면 아래 사진처럼 공유됩니다.

(이름은 비밀입니당.)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