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 커브드 모니터 ULTRON 2454C 구매후기

한성 커브드 모니터.

이번에 애드센스로 벌었던 돈이 들어와서 모니터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구매기준.

깔끔한 디자인.

20만원 이하.

20인치 이상

커브드모니터(예전부터 가지고싶어서.. ㅎㅎ)

저는 이런 기준으로 10만원 초반대의 제품인 ULTRON 2454C를 구매했습니다.

모니터 개봉기.

구매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제품을 받아보았는데요.

아래 사진처럼 안전하게 포장을 해서 보내더라고요.

한성 모니터

이제 울트론 2454C의 포장을 뜯어보겠습니다.

개봉식별라벨이 보이는데 떼어버리면 마음에 들지 않아도 반품할 수 없습니다.

(제품 불량 제외.)

울트론2454c

박스를 개봉하니 스티로폼으로 잘 보호되어 있네요.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한성 모니터 구성품

모니터를 세우는 스탠드는 조립해서 나사로 고정해주셔야 합니다.

그냥 모니터 부서지지 않게 조심해서 하시면 됩니다.

모니터 고정

이건 다 조립하고 찍어서 잘 나오지는 않았네요.

vga, hdml, 전원을 연결할 수 있는 포트가 있었습니다.

모니터 연결

간단하게 ULTRON 2454C 모니터 설명

모니터를 팔기위한 글이 아니기 때문에 자세한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24인치의 1800R곡률의 커브드모니터이며 스피커가 내장되어있습니다.

75Hz의 주사율을 지원하며 사용하기 위해서는 hdmi를 사용해야 합니다.

배젤이 얇은편이며 모니터에 크로스헤어 기능이 있습니다.(솔직히 이건 저한테 쓸모가 없긴 하네요.)

모니터 정면사진 위 사진

후기

아직 오랫동안 모니터를 사용하지는 않았습니다.

사용하는 동안 크게 눈에 띄는 단점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모니터에 있는 버튼이 살짝 마음에 안들기는 합니다.)

물론 비싼 모니터에 비교해보면 차이가 있겠지만 10만원 초반대의 모니터인점을 감안하면 꽤 쓸만한 모니터인것 같습니다.

구매할때 hdmi 선도 받았고 무결점 옵션을 선택하지 않았지만 받고보니 무결점인것도 매우 좋네요.

한마디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가볍게 사용하기에 좋은 모니터인것 같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