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블루투스 마우스 아이패드 사용 후기

로지텍 블루투스 마우스 아이패드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지텍의 블루투스 마우스를 언박싱하고 아이패드로 사용해보겠습니다.

로지텍의 마우스는 LOGITECH PEBBLE 무선 마우스 m350 제품입니다.

(제가 사비로 구매했습니다.)

  • 로지텍 블루투스 페블 무선 마우스 언박싱
  • 사용 후기

로지텍 블루투스 페블 무선 마우스 언박싱

그냥 대충 검색해서 싸보이는 것으로 구매했습니다.

대충 가격은 2만원 초반대의 가격이었습니다.

무슨 병행수입 제품이라고 그러던데 박스가 이렇게 되어있네요.

(한글을 찾아볼수가 없습니다.)

구성품 사진.

종이 쓰레기 몇장, 없어도 괜찮은 설명서, 마우스 본체가 있습니다.

저 툭 튀어나온 종이를 제거하면 되는 것 같네요.

저거 빼니까 분리되네요;;

순간 당황했는데 자석으로 열고 닫을 수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건전지 하나, usb리시버 하나가 들어있습니다.

마우스 아랫부분에는 블루투스, 무선(usb리시버 사용)변환 버튼과 전원 스위치가 있습니다.

그래서 전체적인 생김새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페블 m350아이패드 사용 후기.

그냥 간단간단하게 작성하겠습니다.

일단 납작해서 가지고 다니기에는 좋았습니다.

가지고 다니기에는 좋은데 손에 피로도가 엄청납니다.

(처음 사용했을 때 기준이고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진짜 몇 시간 사용하니 손이 아파서 못쓰겠더라고요.

성능은 그냥 잠깐잠깐 사용하는 용도로는 꽤 괜찮은 편입니다.

(마우스가 납짝해서 오래사용하긴 힘들 것 같습니다.)

저는 원격을 할때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원격을 했을 때 우클릭도 안되고 스크롤도 안돼서 조금 실망하긴 했습니다.

저처럼 원격 용도가 아니고 마우스가 필요하다면 꽤 만족스러울 것 같습니다.(물론 그립감 빼고...)

그립감빼고 다 괜찮은 마우스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