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클립스 오류 the project was not built due to

이클립스 오류 the project was not built due to~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른 컴퓨터에서 프로젝트 파일을 가져와서 이클립스로 import 시켜줬을 때 생긴 이클립스 오류에 대한 내용입니다.

  • 오류에 대한 내용.
  • 내가 해결한 방법.

오류내용.

오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The project was not built due to "release 6 is not found in the system". Fix the problem, then try refreshing this project and building it since it may be inconsistent라고 Errors가 나옵니다.

현재 상태의 에러는 코드에 Warnings가 여러 개 존재하는 것 말고는 문법적으로 틀린 부분(빨간 줄)이 없는 코드입니다.

(여러분의 상태는 모르겠지만 저는 그렇습니다.)

오류 해결방법.

오랜만에 자바를 만져봐서 뭐가 뭔지 모르는 상태에서 대충 아무거나 만지다가 해결했습니다.

왼쪽의 프로젝트 폴더를 눌러줍니다.

그 후 JRE System Library를 우클릭 해주세요.

JRE System Library를 우클릭하면 아래 사진처럼 여러 메뉴가 나올 겁니다.

Properties를 눌러줍니다.

여기서 Execution environment를 눌러서 JavaSE-13(jdk-13.0.1)을 선택하니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것저것 바꿔보세요.)

솔직히 아직도 뭐가 문제인지 잘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저는 이 방법으로 해결되었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