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어스 시력보호용 모니터 조명 후기

베이스어스 시력보호용 모니터 조명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이스어스 시력보호용 모니터 조명에 대한 내용입니다.

  • 구매한 이유.
  • 언박싱.
  • 후기.

이 제품은 제가 사비로 구매했습니다.

할인받아서 대충 2만원대 초반??

구매한 이유.

구매한 이유는 솔직히 별 이유 없습니다.

그냥 제가 어두운곳에서 컴퓨터 하는 것을 좋아해서 전등 끄고 컴퓨터 하려고 구매했습니다.

언박싱.

2만원 초반에 구매했는데 배송은 좀 오래 걸렸습니다.

제품은 이렇게 뾱뾱이랑 비닐로 포장되어 왔습니다.

박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열어보면 이렇게 구성품들이 보입니다.

플라스틱이 엄청 지저분하네요.

그래도 조명은 깨끗하게 보이네요.

구성품은 모니터 조명, C타입 케이블(케이블만 있습니다.), 각종 종이들..

C타입 케이블도 못쓸 정도로 짧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모니터 청소를 안 해서 지저분하긴 한데 대충 이렇게 올려서 사용합니다.

제 모니터가 옆으로 긴 35인치 모니터라 대충 27인치 정도에 쓰면 딱 맞을 것 같네요.

커브드에도 잘 올라갑니다.

후기.

솔직히 시력 보호되거나 그런 건 잘 모르겠고요 그냥 형광등 끄고 컴퓨터 할 때 주변이 잘 보여서 만족스럽습니다.

모니터 암 위에 있는 모니터에 올려놓아서 스탠드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뭐 좋은 점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냥 무난하다는 말이 어울릴 것 같습니다.

딱 하나 마음에 들지 않는 점은 밝기 조절하는 부분이 돌릴 수 있게 되어있는데 이거 느낌이 매우 이상합니다.

돌려서 밝기를 높이거나 낮추는데 돌리는 느낌이 별로 없다고 해야 되나??

그래도 가격을 생각해보면 납득이 갑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