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트엔진 튜토리얼 Step 9

치트엔진 튜토리얼 Step 9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트엔진 튜토리얼 Step 9 문제입니다.

  • 치트엔진 튜토리얼 이전 문제.
  • 치트엔진 튜토리얼 Step 9 문제.

치트엔진 튜토리얼 이전 문제.

치트엔진 튜토리얼 이전 문제입니다.

[해킹/치트엔진] - 치트엔진 튜토리얼 Step 8

 

치트엔진 튜토리얼 Step 8

치트엔진 튜토리얼 Step 8.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트엔진 튜토리얼 Step 8 문제를 풀어보겠습니다. Step 8 의 패스워드는 525927입니다. 치트엔진 튜토리얼 이전 문제. 치트엔진 튜토리얼 Step 8 문제. 치

intunknown.tistory.com

치트엔진 튜토리얼 Step 9 문제.

이번 문제는 player1, player2를  이기게 만들어야 하는 문제입니다.

그럼 이제 튜토리얼 문제의 프로세스를 잡고 Health를 100에 Float형으로 검색합니다.

두개의 값이 나왔네요.

둘 중 하나가 Dave일 것이고 나머지 하나가 Eric이겠네요.

Dave를 때려봅니다.

Dave를 찾았습니다.

치트테이블에 넣고 어떤 명령어가 값을 감소시키는지 보겠습니다.

치트테이블에 넣은 값을 우클릭해서 "Find out what Writes to this adress" 를 눌러줍니다.

그 후 튜토리얼 프로그램에서 dave를 한대 더 때려줍니다.

movss [rbx+08],xmm0네요.

이번에는 Browse this momory region을 눌러줍니다.

현재 dave의 Heath값과 dave의 이름이 보이네요.

(피가79인 것은 제가 좀 쳤더니..ㅋㅋ)

Dave의 D부분을 눌러보니 06E8d049가 보이네요.

그럼 06e8d049-rbx를 해봅니다.

19가 나왔네요. 오프셋은 19입니다.

이제 무적의 dave를 만들러 가보겠습니다.

코드 인젝션을 해야하니 어셈블리어를 확인합니다.

dave라면 저 부분을 건너뛰도록 만들어줄겁니다.

tool->auto assemble->template->code injection을 눌러줍니다.

이렇게 나올겁니다.

이렇게 수정해줍니다.(19는 오프셋 아까 계산기로 계산한 부분.)

Dave의 D부분을 검사해서 Dave라면 명령어를 수행하지 않고 건너뜀.

이제 죽지않는 영웅 Dave를 믿고 autoplay를 돌려줍니다.

Dave가 죽지 않아서 Next가 활성화 되었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