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럭1.4팬텀 카벨

메이플 팬텀 카오스 벨룸

이번에 쓸 내용은 메이플스토리의 카오스 벨룸에 대한 글입니다.

아니 동영상이라고 해야될 것 같네요.

동영상 아래 대충 스펙을 써놓았습니다.

참고로 동영상에 소리가 없습니다.

제가 게임을 할떄 소리없이 게임하는것도 있고 동영상 편집도 잘 못해서 그냥 그대로 넣었습니다.

(길드원보여주려고 찍은거라 대충찍은것도 이유중 하나.)

동영상에 설명 1. 스탯, 버프

그럼 대충 스펙설명과 동영상에 대한 설명을 간단히 하겠습니다.

먼저 스킬 자동버프만 놓았을때 입니다.

노벞아닙니다.

스탯창 아래 보시면 적용된 버프목록 있습니다.

메이플 자동버프만 적용됨

아래의 사진은 평상시 쓰는 버프들입니다.

스공이 530만까지 올라갑니다.

메이플 평상시 쓰는 버프만 적용됨

아래의 사진은 극딜할때만 쓰는 버프들입니다. 

스공이 1200만까지 올라가네요. 

메이플 풀버프 적용

몇 대 맞았는데 죽지 않은 이유

구사 일생이 10퍼인데 은근 잘 터집니다.

가끔 한번씩 살려줍니다.ㅋㅋ

링크스킬과 팬텀스킬

코어강화

아래는 코어강화 입니다.

팬텀5차 코어강화

원래 솔카벨이 목표였는데 목표는 달성했네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