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wi hi10 pro 태블릿 키보드 케이스

chuwi hi10 pro 태블릿 키보드 케이스

안녕하세요.

이번에 올릴 포스팅은 제가 사용하는 chuwi hi10 pro라는 태블릿pc의 케이스에 관한 설명입니다.

물론 다른 9인치에서 10인치 태블릿들 역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gain_time/221186572566

위의 링크는 제가 사용하는 chuwi hi10 pro에 대한 글을 네이버블로그에 적어놓은 글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코시 태블릿 키보드 케이스에 대하여 보시죠.

코시 태블릿 키보드 케이스   

먼저 케이스를 끼워놓고 찍어보았습니다.

 

 

이 키보드가 블루투스 키보드입니다.

생각보다 작아서 불편하지만 없는 것보다는 좋은 것 같습니다.

블루투스 키보드다보니 선이 필요없고 스마트폰 충전기로 충전이 가능하며 오래갑니다. 온오프가 가능합니다.

키보드선이 없어 탈부착이 가능하며 케이스에 자석이있어서 블루투스키보드의 고정이 가능합니다.

(but 퀄리티가 좀 떨어집니다.간단하게만 쓸정도.)

케이스중에서 태블릿을 고정하는 부분입니다.

밴드와 잡는부분은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습니다.

처음에 사용했을때는 밴드가 좀 강한 것 같았습니다.

케이스를 끼고 옆에서 봤을 때 입니다.

각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를 접었을 때 입니다.

역시 자석으로 고정됩니다. 

(앞)

(뒤)

결론. 

일단 디자인은 제 마음에 듭니다.

단점으로는 키보드의 조잡함과 밴드가 좀 강하다는거...?

하지만 못쓸정도는 아닙니다. 

그냥 쓸만한 태블릿 케이스입니다. 

(저는 비싼 태블릿을 사용하고 있었다면 사용하지 않을 것 같네요.)

제가 산 모델은 chuwi hi10 pro말고도 9인치에서 10인치 태블릿pc역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