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노트북 hdmi연결

노트북 hdmi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임을 하려고 하는데 노트북 모니터가 너무 작게 느껴져서 듀얼 모니터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듀얼 모니터 준비물:

노트북과 모니터(tv)를 연결하는 선(hdmi)

모니터

노트북

손가락?

정도 되겠습니다.

 

연결

이 글을 쓰면서 멀쩡히 연결되어있는 hdmi선도 빼면서 찍었습니다.ㅋㅋㅋ

제 노트북에서 hdmi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렇게 생긴 선을 노트북과 tv 겸 모니터에 연결합니다.

 

이렇게 연결한 후에 모니터를 켜서 사용했습니다.

(혹시 안 나오시는 분이 있다면 외부입력 눌러서 다른 것으로 바꿔보세요.)

모니터 출력

이렇게 연결까지 다 하니 책상이 꽉 차네요.

원래는 노트북 키보드만 사용해도 되지만 손톱 때문에 자판 키스킨이 벗겨져서 청축 키보드 사용합니다.

그리고 노트북 모니터가 아닌 다른 모니터에도 똑같은 것을 출력해놓은 이유는 아까도 말했다시피 화면이 너무 작게 느껴져서 노트북 화면이 아니라 새로 추가한 모니터로 보기 위해서입니다.

(생각해보니 디스플레이 복제가 아니라 확장으로 해서 게임하면서 다른 화면으로 영화 같은 거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하네요.)

마지막으로 역시 제 핸드폰 카메라는 너무 안좋은듯 합니다.ㅠㅠ 난 정상적으로 찍었는데 화면이 번쩍번쩍 후광이 생기네요;;;

(오래돼서그런가..)역시 빨리 바꿔야겠어요.

 

오랜만에 노트북 hdmi연결해봤는데 꽤 만족스럽습니다.

[잡다한것] - 다이소 고속충전 케이블 5핀

[잡다한것] - archon type aluke pro 청축 키보드

[잡다한것] - chuwi hi10 pro 태블릿 키보드 케이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