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멜마운트 노트북 거치대

노트북 거치대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트북 거치대 리뷰입니다.

이 노트북 거치대는 저번 글에서 리뷰한 F80모니터 암과 함께 사용했습니다.

가격은 대충 1만 5천원 정도 합니다.

(제가 사비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 카멜마운트 노트북 거치대 RT-2.
  • 후기.

F80 모니터암 리뷰는 아래글을 참고해주세요.

[유용한정보/잡다한것] - 가성비 모니터암 F80

카멜마운트 노트북 거치대 RT-2.

아래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10인치에서 15.6인치까지 거치 가능합니다.

이거 조립 전 사진은 없네요.

(사진은 조금 쓰다가 찍어서..)

노트북 받침대 하단에 노트북이 떨어지지 않도록 해주는 받침 부분이 있습니다.

양 옆에는 노트북을 고정해주는 고정 벨트가 있어서 노트북을 고정시켜 줄 수 있습니다.

미끄럼 방지 고무도 있는데 이건 솔직히 왜 있는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ㅋ

뒷면은 대충 이렇게 생겨서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을 모니터 암에 연결해서 사용하는 겁니다.

이런 식으로 노트북을 고정해서 모니터 암으로 노트북을 지지할 수 있게 해 줍니다.

후기.

확실히 모니터 암을 사용할 수 있게 해 주니까 책상이 넓어지기는 합니다.

(사진에는 그렇게 안보일 수도...)

근데 문제는 노트북이 공중에 떠있어서 살짝 불편하거나 지저분해지긴 합니다.

이렇게 사용하려면 블루투스 마우스나 키보드를 사용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