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x21 mesh white 케이스 갈이

dlx21 mesh white 케이스 갈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dlx21 mesh white로 케이스 갈이를 해서 그에 대한 내용을 써보려고 합니다.

  • dlx21 mesh 언박싱.
  • dlx21mesh, dlm21 mesh 비교.
  • 케이스 갈이 후.

dlx21 mesh 언박싱.

dlm21 mesh를 썼었는데 크기가 아쉬워서 메인컴 케이스를 dlx21로 바꾸고 서브컴 케이스를 dlm21로 바꾸려고 dlx21 mesh white를 구매했습니다.

케이스의 옆면이 스윙도어 형식이라나? 자석으로 고정되는 형식이라 열리지 말라고 테이프가 붙어있습니다.

케이스 뒷판을 열었을 때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선정리랑 뭐 추가할때 편하겠네요.

케이스 스탠드 오프 나사등을 찾아봤는데 하드 넣는 곳에 있었습니다.

나사까지 조여놓음;;(하드인줄..)

박스 안에 이렇게 제가 찾던 부품들이 있네요.

있을건 다 있는 것 같네요.

(근데 왜 c타입 고무마개는 없지..?)

dlx21 mesh white, dlm21 mesh white 비교.

좀 더 큰 게 dlx21 mesh입니다.

생김새는 dlm21이 조금 더 커진 것 같은 느낌.

케이스가 커지면서 선정리하는 부분에 뚫려있는 홀이 더 많아짐.

케이스 뒷면 비교.

옆면(유리 부분)

dlx21은 이렇게 유리 부분 말고 선정리 하는 부분의 문도 편하게 열 수 있는데 dlm21은 나사를 풀어야 됩니다.

물론 여기 문은 잘 안열지만.

케이스 갈이 후.

원래 사용하던 케이스는 다른 메인보드 넣어줬습니다.

dlx21 mesh는 선정리 하긴 했는데 잘 못하겠네요.

(자리가 많아서 다행...ㅎㅎ)

앞에서 보면 티도 안남.

케이스에 팬5개 추가(c6s white)+c6m 4pin to 3pin cable추가.

워낙 선이 많아서 별로 추가된 것 같지도 않음.ㅋㅋ

팬 추가 후.

미안하다 이거 보여주려고 어그로끌었다.. 케이스 이쁜거 ㄹㅇ실화냐? 진짜 세계관최강자들의 싸움이다.. 그찐따같던 팬4개달린 케이스가 맞나?

케이스는 바꿨으니.. 이제 그래픽이랑, 메인보드랑, 시피유랑, 쿨러랑, 램만 바꾸면....ㅋㅋㅋㅋ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