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인벤토리 플러그인 C++
- 프로그래밍/언리얼
- 2024. 12.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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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인벤토리 플러그인
심심해서 만드는 중인 인벤토리 플러그인입니다.
C++로 제작하였고, 거의 다 만들었지만 아직 미완입니다.
앞으로 추가하려고 생각하고 있는것.
1. QuickSlot 키보드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2. 장비창 부분 추가.
3. 아이템 사용을 EffectActorClass를 추가해서 사용.
4. 인벤토리 드래그 드롭으로 이동.
완성한 부분.
1. 아이템 저장(Stack가능한 아이템, Stack불가능한 아이템.)
2. 아이템 버리기.
3. 아이템 사용.
4. 아이템 위치 변경(Swap)
5. 아이템 툴팁.
6. QuickSlot 구현.
7. UI 구현(장비창, 인벤창, QuickSlot)
8. ItemBase, ItemActor 구현.(ItemBase는 아이템 정보 저장소 같은 느낌.)
코드 압축.
UI에 사용한 이미지를 뺀 코드.
https://github.com/ykarr/inventorysystemPlugin
실행 결과.
3인칭 튜토리얼에 추가해서 실행한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