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호러게임 프로젝트 C++ 이 글에 나오는 호러게임은 언리얼을 공부하던 초반에 만든 프로젝트입니다.그 당시 언리얼 엔진의 기능에 익숙하지 않았고, C++에 더 익숙해지기 위해 개발을 시작했습니다.그래서 특별한 아이디어보다는 공포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요소들을 우선적으로 구현해보았습니다.공포게임은 스토리와 레벨 디자인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이 부분은 제가 자신이 없어서 프로젝트를 중단하게 되었습니다.나중에 특별하게 추가할 수 있는 요소가 생각나면 나중에 다시 개발할 계획이지만, 이 프로젝트를 이어서 계발하기보다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생각입니다.게임에 대해.개발 언어 : C++개발 엔진 : Unreal 5.1 (현재는 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