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RPG 프로젝트 2 C++GAS(GamePlay Ability System)프레임워크를 사용해보고 싶어서 사용해 봤습니다.(GA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GAS를 사용하는데 RPG가 제일 맞는 것 같았습니다.게임에 대해.개발 언어: C++, Blueprint개발 엔진: Unreal 5.4개발 환경(실행 환경): Window 11코드.깃허브 주소.https://github.com/ykarr/RPG_Blade_1.git GitHub - ykarr/RPG_Blade_1Contribute to ykarr/RPG_Blade_1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github.com기능.캐릭터.-Attribute처음 시작할 때 동기적으로 데이터를 가져와서 A..
언리얼 RPG 프로젝트 1 C++언리얼 엔진을 처음 접하며 만든 첫 프로젝트로 기억합니다.당시 언리얼 엔진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기 때문에, Unreal Engine의 기본적인 사용법과 C++을 활용한 게임 개발의 핵심 요소를 배우는 것이 목표였습니다.게임에 대해.개발 언어: c++, blueprint개발 엔진: unreal5개발 환경(실행 환경): window 10코드.깃허브 주소:https://github.com/ykarr/RPG_Slash_1.git GitHub - ykarr/RPG_Slash_1Contribute to ykarr/RPG_Slash_1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github.com기능.캐릭터.1. 상태.캐릭터의 상태를 체계적으로 ..